“Should”는 일반적으로 “be” 동사와는 다른 종류의 동사입니다. “Should”는 조동사(modal verb)로 분류됩니다. 조동사는 동사와 함께 사용되어 행동의 가능성, 의무, 권장, 조건 등을 나타냅니다. “Should”은 특히 추천, 조언, 의무, 예상되는 행동 등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.
예를 들어:
- “You should study for your exam.” (시험 공부해야 해요. / 권장)
- “She should be here by now.” (이제 그녀가 여기에 도착해야 해요. / 예상)
“Should”은 기본 형태로 사용되며, 주어 뒤에 동사의 원형을 가져옵니다. 따라서 “be” 동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.
문장 “She should be here by now.”에서 “be” 동사는 예상된 상태나 위치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. 이것은 조동사 “should”와 함께 사용되어 예상되는 결과를 나타냅니다.
여기서 “be” 동사는 “here” (여기)라는 위치에 대한 상태를 표현하고 있으며, “should”는 그것이 현재 시점까지 예상되었지만 아직 발생하지 않은 상태임을 나타냅니다. 이 문장은 “그녀는 지금쯤 여기 있어야 했어요.” 또는 “그녀는 이미 여기에 도착했어야 했어요.”라고 해석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“be” 동사는 위치에 대한 예상되는 상태를 나타내는데 사용되었습니다.